패션/뷰티

포멜카멜레, 섬머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양원모 기자
<사진=포멜카멜레>
<사진=포멜카멜레>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트라이본즈의 토털 슈즈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섬머 컬렉션을 한 자리에 모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트라이본즈는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아뜰리에길에 ‘Summer Lane : 어느 여름날의 여행’을 콘셉트로 오는 6월 6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콘셉트처럼 편안한 샌들을 신고 지중해의 작은 마을로 휴가를 떠난 듯한 분위기로 꾸몄다. 싱그러운 레몬과 나무, 수레 등의 소품으로 평화롭고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2023년 섬머 컬렉션 시그니처 라인인 디어포멜 샌들부터 청키한 실루엣에 포인트를 준 베스티 플랫폼 샌들,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피셔맨 샌들을 비롯해 뮬 샌들, 라피아 샌들 등 다양한 소재·디자인의 신제품을 곳곳에 배치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팝업 스토어를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장에서 QR 코드를 통해 기획전에 접속하면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인증 시 선착순으로 팝업 스토어 한정 굿즈인 헤어핀을 증정한다.

또 팝업 스토어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 포멜카멜레 신제품 샌들 및 커피 쿠폰 등이 경품으로 있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평일(월~목) 12시~19시, 주말(금~일) 및 공휴일에는 11시~20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멜카멜레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원모 기자
ingodzo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