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티맥스소프트는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 독립소프트웨어벤더(ISV)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AWS와의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확대를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AWS 클라우드 상에서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 시 AWS 글로벌 영업 조직과 협업하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AWS 소프트웨어(SW) 파트너로서, AWS 기반으로 구동되는 티맥스소프트 제품에 대해 기술 숙련도와 제품의 안정성, 적합성 등을 검증받고,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영역에서 기술 전문성을 입증하는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소프트웨어 컴피턴시 자격도 취득했다.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참여를 계기로 AWS와 협업 관계를 공고히 하며,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이 티맥스소프트의 설명이다. 마케팅, AWS 기반 솔루션 테스트 및 기능 개선, 영업 조직과의 연결 등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AWS의 체계적인 공동 판매 프로그램에 함께함으로써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 전 세계 고객들이 메인프레임 현대화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구현과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티맥스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의 우수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AWS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비즈니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 6대 은행장과 간담회… "정치권이 어떤 도움 줄 수 있는지 듣겠다"
2025-01-20 18:25:53트럼프 취임 코 앞… 비트코인, 11만 달러 돌파 목전
2025-01-20 17:40:57소액주주연대,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도입 필요성 재차 강조… 국민연금 '찬성' 결정 거론
2025-01-20 17:40:18“소형펩리스·헬스케어 사업 강화 집중” 심플랫폼, 3월 상장 목표 공모 절차 시동
2025-01-20 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