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여행 갈 때도 무신사…패션 전문관 ‘무신사 트래블’ 열어

이안나 기자

무신사가 여행 패션 전문관 '무신사 트래블'을 열었다. [사진=무신사]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무신사가 높아진 여행 수요에 맞춰 여행 패션 전문관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들을 한곳에 모아 신규 전문관 ‘무신사 트래블’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 트래블은 여행을 떠나거나 준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최근 국내 혹은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크게 늘자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무신사 트래블에서는 ▲의류 ▲스포츠웨어 ▲가방 ▲슈즈 ▲물놀이용품 등 여행과 밀접한 브랜드 아이템을 볼 수 있다.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풀어낸 여행 콘텐츠, 매거진, 코디 등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제안한다.

무신사는 여행시 참고할 만한 ‘여행룩’과 아이템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핏더사이즈’, ‘덱스’ 등과 협업해 캠핑과 기차여행 등 주제에 맞는 여행룩을 추천한다.

무신사 측은 "무신사 트래블은 브랜드 상품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여행 패션 팁과 콘텐츠를 고객에게 다채롭게 제안하려고 한다"면서 "여행객들이 여행룩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와 테마를 기반으로 전문관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