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카카오엔터, 글로벌 액션 웹툰 ‘갓오브블랙필드’ 시즌3 공개

이나연 기자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갓오브블랙필드’ 웹툰 시즌3가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는 제작사 투유드림이 제작한 웹툰 갓오브블랙필드 시즌3가 오는 12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에 연재된다고 7일 밝혔다. 무장 작가 원작 웹소설에 운 작가 각색과 신인성 작가 그림을 보탠 웹툰 갓오브블랙필드는 북미와 일본, 태국 등 국내외 누적 조회 수 6억2000만회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 IP다.

주인공은 프랑스 외인부대 전설이라 불리는 강찬이다. 백발백중 사격 실력과 뛰어난 전술 능력으로 아프리카 전장의 신으로 불리던 그는 믿었던 동료 배신으로 전사한다. 이어 자신과 동명이인이자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19살 고등학생 강찬의 몸으로 다시 태어난다. 학원물에서 끝나지 않는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강점인 작품이다.

이 작품은 지난해 카카오페이지 액션 장르 웹툰 가운데 매출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일본 카카오픽코마 픽코마에서 발표한 베스트 오브 2022 톱30 스마트툰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시즌3에서는 세계 각국 평화를 위협하는 폭탄 테러와 자기 부모를 위협하는 적들에 맞서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그려질 예정이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