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CJ ONE, HD현대오일뱅크와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

이상일 기자
전국 약 2700여 곳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전국 약 2700여 곳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운영하는 CJ ONE이 회원들의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정유기업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와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약 2700여 곳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앱 ‘제휴 브랜드 안내 페이지’에서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로 회원 연동을 한 후, 주유기나 충전기에 CJ ONE 실물 카드를 리딩하거나 앱 바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주유비의 0.1% CJ ONE 포인트로 적립, 10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CJ ONE은 29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멤버십 서비스 주요 사용층인 20~30대 여성의 약 90%가 CJ ONE을 사용할 정도로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CJ ONE은 고객 사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개방형 멤버십 서비스로 전환하고, 사용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편의점 ’CU’ ▲음원 사이트 ‘벅스’ ▲여행 서비스 ‘트립닷컴’까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활 편의, 문화, 여행 분야의 제휴처를 확대했다.

CJ ONE 포인트는 30여 곳의 제휴처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 가능하며, ‘원워크’, ‘매일룰렛’ 등 앱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서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 확보와 강력한 통합 멤버십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회원들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멤버십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