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디지털 직원경험을 위한 CHRO 포럼 개최

서정윤 기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은 최고인사책임자(CHRO)를 대상으로 '뉴노멀 HR! 디지털 직원경험을 위한 CHRO 포럼'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HR 및 디지털 혁신 임원급 약 5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디지털 HR 전환 트렌드와 고객사례를 포함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눴다.

행사는 박석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사장의 환영사와 폴 매리어트 SAP APJ 사장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이어 ▲임인영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전무가 '새로운 직원경험을 위한 디지털 HR 여정' ▲김용운 GC녹십자 인재경영실장이 'GC녹십자의 미래지향 HR혁신 사례' ▲박승열 커니 부사장이 '핏 트랜스포메이션 프레임워크: 전략부터 성공까지' ▲박세진 SAP코리아 본부장이 '생성AI 기술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임직원경험' ▲김도연 씨젠 인재운영실장이 '씨젠 G-HRIS 도입사례 공유' 등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은 다양한 산업군의 우수 사례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HR 플랫폼 '피플리'를 공식 론칭하기도 했다.

로버트 오 두산그룹 HoD 겸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이 디지털 HR 선구자로서 이번 한 번이 아닌 지속적으로 경험한 것들을 나누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서정윤 기자
seoj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