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대카드 “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 결제하세요”

권유승 기자
18일부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18일부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현대카드는 18일부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Apple Pay)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가 발급한 모든 아멕스 브랜드 카드다. 아멕스 센츄리온 디자인 카드 3종(플래티넘, 골드, 그린)과 블루박스라인(BBL)의 개인 고객 및 개인명의 법인카드 고객들도 이제 애플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 결제 가능한 가맹점은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를 포함한 97개 오프라인 브랜드와 23개 온라인 브랜드다. 애플페이 가맹점 중 일부 브랜드의 경우 내부 사정으로 아직 아멕스 카드의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고 있지만, 향후 순차적으로 결제 가능 가맹점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아멕스 카드를 애플페이에 설정하면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아멕스 가맹점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애플페이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카드 고객이 좀 더 다양한 카드로 편리하게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참여 브랜드 또한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