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스포티비 나우, 기간 한정 연간이용권 특별가 판매

강소현 기자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해외축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오는 31일까지 연간 이용권을 15만9900원에 판매한다. 정가는 23만8800원에서 33% 할인된 가격이다. 이용권은 PC웹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SPOTV NO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해외파 코리안리거들의 경기를 대부분 만나볼 수 있다.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부터 ‘황소’ 황희찬과 노팅엄의 황의조, 브렌트포드의 김지수까지 프리미어리그에만 네 명의 코리안리거가 포진해 있다.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에는 오현규, 권혁규, 양현준이 셀틱FC에 둥지를 틀었다. PSG의 이강인, 뮌헨 김민재의 모습 또한 챔피언스리그 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MLB에서도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1년이 넘는 재활의 마무리 단계에 있는 류현진이 오는 8월 복귀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킹’ 김하성은 멀티 홈런을 기록하는 등 거센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특급 유망주’ 이찬솔의 보스턴 계약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배지환, 최지만 등 많은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경기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