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퀵커머스 전문가의 길”…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채용

이안나 기자
ⓒ우아한청년들
ⓒ우아한청년들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 물류·유통 네트워크를 이끌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CL·센터리더)를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이며, 이달 25일까지 지원하는 모든 후보자에겐 모두 인터뷰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는 우아한형제들 '올인원인프라' 중 도심형물류센터(MFC)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올인원 인프라는 우아한청년들 자체 중앙물류센터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 배민B마트 기반으로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채용될 시 전담할 업무로는 ▲MFC 내 인사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상품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물류·유통 경력을 발전시키고 싶은 임직원은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그룹매니저)로 진급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사내교육, 내부 커리어패스 등 회사 지원도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우아한청년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배민B마트를 책임지는 센터리더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며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