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메조미디어, 에이비일팔공과 ‘에어브릿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강소현 기자
[ⓒ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메조미디어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에어브릿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비일팔공은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앰플리튜드’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의 국내 총판으로 알려져 있다. 앰플리튜드와 브레이즈가 공인한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고객데이터플랫폼(CDP)으로써의 역할까지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에이비일팔공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인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모바일 앱과 웹의 지면에서 발생하는 모든 광고 성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분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조미디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솔루션 기초·심화 교육 제공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교육 ▲전담 파트너 매니저 배치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제공 등 파트너사로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메조미디어의 애드테크 전문 부서에서는 이 같은 긴밀한 협업을 강화해, 향후 모바일 마케팅 분야에서 더욱 고도화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다.

메조미디어 퍼포먼스기획팀 권진희 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된 현 시점에서 개인화 마케팅에 초점을 높이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과 함께 에이비일팔공과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