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캡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 등록 200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나이언틱이 캡콤과 제작한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등록자가 23일 기준 200만명을 달성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현실 세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판타지를 현실로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나이언틱은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캐릭터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사전주문 메이크업과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해줄 500 슬롯 아이템 상자를 제공한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다음달 14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등록자 300만명을 달성할 경우, 새로운 스페셜 사전주문 메이크업 2종과 더블 보상 티켓 3개가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 헌터 나우는 오는 28일까지 독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한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는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PAX 웨스트 2023’에도 참여한다. 이어 다음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도쿄게임쇼 2023’ 캡콤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비디아 무대 오른다 ‘LG AI 엑사원 딥’…오픈소스 공개·계열사 확산
2025-03-18 21:23:00최수연 네이버 대표 작년 연봉 19.7억⋯창업자 이해진 GIO 넘어
2025-03-18 19:00:47SKT 유영상 연봉 뛰어넘은 강종렬 CSPO...임직원 수는 감소
2025-03-18 17:26:31[DD퇴근길] "저력 잃었다"…'독한 삼성' 강조한 이재용, 주총서 보여줄까
2025-03-18 17:07:08마이데이터 전면 시행…이정렬 개보위 사무처장 "세계 최초 국민 자기정보결정권 완성"
2025-03-18 17: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