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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미국 프리미엄 여성 브랜드 ‘존스뉴욕’ 국내 첫 선

최민지 기자

[ⓒ SK스토아]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SK스토아가 첫 라이선스 브랜드(LB) ‘존스뉴욕’을 국내 선보인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27일 미국 어센틱 브랜드 그룹의 여성 패션 브랜드 ‘존스뉴욕(Jones New York)’을 국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존스뉴욕은 1966년부터 이어진 미국 뉴욕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자신의 스타일은 고수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힐과 스니커즈 모두를 소화하고자하는 진취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패션을 지향한다. 관리하기 쉽고 착용감 좋은 원단, 내 몸에 맞춘 것 같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정교함 등을 갖췄다.

이에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꺼내 입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평이 많다.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간 한국에선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다.

SK스토아는 국내에 판매하는 첫 라이선스 브랜드(LB)로 ‘존스뉴욕’을 선택했다. 이는 ‘엑스틴(X-Teen)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과 맞닿아있다. 엑스틴 세대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4050세대를 일컫는다. SK스토아는 존스뉴욕 감성과 스타일이 엑스틴 세대가 추구하는 가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올드머니룩’ 트렌드와 잘 어울린다고 봤다.

SK스토아는 오는 27일 오후 10시41분에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존스뉴욕 2023 F/W시즌 ‘시그니처 수트 셋업’과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를 공개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2시간 특집 방송으로 진행한다. 오는 11월까지 13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 선보이는 ‘시그니처 수트 셋업’은 블랙, 베이지 올리브카키 색상으로 준비했다. 수트 핏이 편안하며, 기계 세탁까지 가능하다.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는 크레이프 쉬폰 원단을 사용해 사계절 코디가 가능하며, 스모킹 자수 소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SK스토아는 ‘존스뉴욕’을 시작으로 차별화한 브랜드 발굴과 육성에 더 힘을 줄 계획”이라며 “하나를 선보이더라도 제대로 된 품질의 독자적 상품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적화된 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28일 오후 8시 SK스토아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양 제품을 다시 한 번 소개한다.

론칭 방송을 보고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시그니처 수트 셋업 구매시 1만원, 원피스 구매시 5000원), 존스뉴욕 상품을 앱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 적립,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투썸 플레이스 뉴욕 치즈 케이크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민지 기자
cmj@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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