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통할까?…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 국내 출시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모토로라코리아가 대형 커버 디스플레이 기반 플립형 스마트폰인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razr40 ultra)를 국내 출시했다.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는 모토로라 엣지40 제품에 이어 두번째로 자급제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다.
레이저40 울트라 제품은 현존 플립형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큰 사이즈의 3.6인치 커버 디스플레이 설계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도 펼쳤을 때 두께가 7mm에 불과한 슬림 사이즈다. 6.9인치 165헤르츠(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HD+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고속 충전(33W), 3800밀리암페어시(mAh) 배터리를 장착했다.
레이저40 울트라는 고성능 카메라와 대형 커버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메이크업 시 거울로 활용할 수 있도록 3배줌이 가능한 미러 모드를 제공한다. 또 듀얼픽셀 위상차 자동초점기능을 카메라에 적용해 더 빠르고 선명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f/1.5 조리개를 적용해 좀 더 환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OIS(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이 원하지 않는 흔들림을 방지해준다.
무선으로 폰을 TV 나 외부 모니터와 연결하는 레디포(Ready4) 기능을 제공한다. 더 큰 화면에서 영상, 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레이저40 울트라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패드로 사용하면서 TV나 외부 모니터를 PC처럼 이용하는 데스크탑 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 제품은 인피니트블랙 색상과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비바마젠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전국 46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2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쿠팡, 11번가에서 판매되는 자급제 공식 출고가는 129만9000원(256GB)다. 출시 초기 프로모션을 통해서 자급제 기준 최저가 99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11번가 단독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28일 오후 9시 ‘LIVE11’ 내 ‘모토로라 폴더블폰 신제품’ 라이브 방송에서 ‘레이저40 울트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방송 중 실시간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또한, 헬로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단말요금제로 가입, 구매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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