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11번가 “추석 선물세트도 ‘슈팅배송’으로 빠르게 배송”

이안나 기자
11번가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한다. [ⓒ 11번가]
11번가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한다. [ⓒ 11번가]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11번가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한다.

11번가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월 회비와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11번가는 슈팅배송 탭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슈팅배송 가능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날(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빠르게 높아지는 선물세트 구매 수요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도 실시한다. CJ제일제당, 동원F&B, 청정원, LG생활건강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포함 명절 시즌 베스트상품 110여종을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실속 있는 상품들로 구성한 1만~2만원대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대표 상품으로 스팸 8개로 알차게 구성한 ‘스팸 12호 선물세트(2만7290원)’, 간장, 식초 등으로 실속있게 꾸린 ‘청정원 행복 실속호 선물세트(1만3900원)’ 등이 있다.

김은영 11번가 리테일그룹장은 “지난 명절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엄선해 슈팅배송 상품으로 소개한다”며 “추석 연휴 여행 계획 등으로 명절 선물 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슈팅배송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