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티맥스소프트, '애니링크' 나라장터·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서정윤 기자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연계·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7'을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클라이온을 통해 나라장터와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이온과 지난 4월 미들웨어 제품 '제우스', '웹투비' 등 공공조달 파트너 계약을 맺고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애니링크의 조달청 수요기관 공급자로도 클라이온을 지정해 공공기관에 해당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애니링크는 기업 내부 모든 데이터와 대내외 시스템, 외부기관, 여러 채널 간 연결성을 책임지는 솔루션이다.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다양한 인터페이스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연계 시스템 개발의 효율성과 보안성까지 강화해 시스템 간 신속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인공지능(AI) 기반 운영 관리 기능을 포함해 발생 가능한 오류를 선제적으로 예측,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애니링크의 조달청 나라장터, 디지털서비스몰 입점을 계기로 공공사업 포트폴리오를 미들웨어 중심에서 인터페이스 솔루션으로까지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공공기관의 시스템과 서비스적 특성을 면밀히 살펴 최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정윤 기자
seoj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