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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모델로 ‘빠니보틀’ 발탁

권하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모델로 국내 여행 크리에이터인 빠니보틀을 발탁하고 브랜디드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밍패스는 연간 멤버십 개념으로, 9900원을 1회만 납부해도 전세계 대상 로밍상품을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데이터로밍 서비스이다.

▲합리적인 가격(일본 기준 500MB 사용 시 혜택가 1800원) ▲출국 전 사전 액티베이트 ▲24시간 로밍전용 고객센터 운영 △핀다이렉트 앱 내에서 실시간 잔여데이터 확인 ▲추가 데이터 필요 시 앱 내 간편 연장 가능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스테이지파이브는 구독자 180만 유튜버 빠니보틀과 함께 하는 이번 광고캠페인을 계기로 지난 6일 신규 출시한 로밍패스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빠니보틀이 메인 모델로 활약한 이번 광고 캠페인 콘텐츠는 빠니보틀의 실제 로밍 경험에서 착안하여 리얼리즘을 강조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기획되었다. 과거 좋좋소 웹드라마에 출연한 정필돈(강성훈 분), 백진상(김경민 분), 이예영(진아진 분), 이길(이과장 분) 등도 함께 출연한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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