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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그룹, '뉴스룸' 개편… "고객 소통 강화"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 기자] 중앙그룹이 브랜드 강화와 고객 소통을 늘리는 위해 자사 홈페이지 내 뉴스룸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중앙그룹 7개 사업군의 최신 기업 정보를 언론과 업계 관계자, 일반 고객 및 구직자에게 더욱 쉽고 폭넓게 소개해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려는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언론을 대상으로 하는 보도자료 외에도 디지털 전환 기조에 맞게 영상, 블로그,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뉴미디어 콘텐트도 추가해 유익한 정보를 재미를 곁들여 전달할 계획이다.

개편된 뉴스룸은 크게 '보도자료', '기획취재', '중앙로그'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운영한다.

'보도자료'는 중앙홀딩스, JTBC, 콘텐트리중앙, SLL, 메가박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등 주요 계열사에서 배포하는 자료를 모두 볼 수 있다. 검색 기능도 추가해 계열사 및 카테고리별 핵심 콘텐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또, '기획취재'와 '중앙로그'는 다양한 직종, 직무에서 근무하는 그룹 임직원 및 관계자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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