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여기어때,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 “후쿠오카 19만9000원”

최민지 기자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여기어때가 연말 근거리 여행을 준비 중인 이용자를 위해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펼친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특가 항공권과 숙소를 결합한 ’항공+숙소’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반기에도 높은 수요가 기대되는 일본, 베트남 등 근거리 지역에 집중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공동구매는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클릭 수가 500개 이상일 경우 공동구매 전용 특가로 예약할 수 있고, 1000개를 넘으면 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한다.

공동구매 라인업은 일본 후쿠오카, 베트남 푸꾸옥부터 시작한다. 일본 후쿠오카 항공‧숙소는 좋아요 500개가 모이면 정가 대비 10만원 낮아진 29만9000원으로, 1000개 이상이면 10만원을 추가 할인해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공동구매 예약자에 한해 유후인과 벳부 지역 1일 버스투어 할인, 최대 1억원까지 보장 가능한 여행자 보험도 무료 제공한다.

베트남 푸꾸옥 항공‧숙소는 좋아요 1000개 이상 달성 때 최저 40만원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정가 대비 44% 할인한 가격 혜택은 물론 호텔 조식과 여행자 보험 혜택을 포함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연말까지 일본, 베트남 등의 근거리 여행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인기 해외 여행지의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