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4년 연속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스폰서십 체결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쇼핑엔티는 14일 개막하는 ‘도드람 2023~2024년 V리그’ 기간 동안 스폰서십을 진행하며, 핑크스파이더스 선수단 유니폼 전면과 경기장LED광고보드에 쇼핑엔티 로고를 노출시킨다도 13일 밝혔다.
지난 시즌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경기는 7차례 매진 될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다. 올해는 엔데믹에 따른 자유로운 외부활동과 김연경 선수 재계약에 따라 관중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쇼핑엔티는 여자배구가 2020년 도쿄 올림픽 4강 신화를 달성한 이후 인기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배구 시청자 구성이 홈쇼핑 주 타겟인 중장년층 비율이 높아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효과적이라고 보고 있다는 평가다.
쇼핑엔티 이진영 마케팅 실장은 “겨울 실내 스포츠 꽃 V리그가 TV, 방송, 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돼 마케팅 효과가 높다” 며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스폰서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역동적인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NCT127·에스파 땡큐"…SM엔터, 1Q '콘서트'에 웃었다
2025-05-07 19:18:21입법조사처 "SKT 해킹사고 계기, 법에 위약금 면제 조치 추가해야"
2025-05-07 19:18:08인기협, 디지털 입법 실효성 점검한다... 8일 굿인터넷클럽 개최
2025-05-07 17:53:42K-컬처 전성기, 정책은 어디쯤?…"전폭적 국가 지원 절실"
2025-05-07 17: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