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이브로, 삼성 파르나스몰 ‘드래곤빌리지’ 팝업스토어 오픈

왕진화 기자
[ⓒ하이브로]
[ⓒ하이브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를 서울 삼성역 인근에서 실물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게임 제작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15일까지 삼성 파르나스몰 입구 라운지에 드래곤빌리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카드 2탄’ 최초 판매가 진행된다. 각종 이벤트와 이와 함께 드래곤빌리지 신상 굿즈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퀘스트를 진행하고 도장을 받아 상품을 받는 스탬프 랠리 챌린지도 열린다. 또한, 드래곤빌리지 유저를 인증하면 룰렛을 통해 다채로운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행사 한정으로 판매 될 럭키박스에는 드래곤빌리지 굿즈와 특별한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리커쳐를 만들어주는 기념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드래곤빌리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행사 기간에만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즐기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브로가 출시한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지난 9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