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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김문기 기자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좌), 최재영 교원 웰스 사업대표 [ⓒ 교원웰스]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좌), 최재영 교원 웰스 사업대표 [ⓒ 교원웰스]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교원 웰스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총 7개 항목을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 4단계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교원 웰스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서비스 품질 진단 지수 ‘Wells-SQI(Service Quality Index)’를 개발해 도입한다. 업계 최초로 정규직으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 조직을 구축하는 등 CS 품질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의 고도화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이란 위상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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