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아럭스’, 트렌비와 함께 중고명품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제휴로 중고명품 분야 경쟁력을 강화한다.
11번가는 우아럭스에 샤넬·구찌·루이비통·프라다·디올 등 트렌비가 엄선한 중고 명품 약 5000개 상품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 상품 연동 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다음 달 진행되는 11번가 쇼핑축제 ‘그랜드 십일절(11월1일~11일)’ 기간 중 다양한 쿠폰혜택을 제공하고, 향후 중고 명품 외에도 연동 상품을 확대해 합리적 가격으로 명품을 만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3월 선보인 우아럭스는 현재 1500여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출시 초기와 비교해 브랜드 수는 50% 증가했으며, 판매 상품 수는 약 6배 증가했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한 10월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 명품 거래액은 전년동기대비 약 102% 증가했다.
이현주 11번가 패션·럭셔리 담당은 “엄격한 검수 기준으로 좋은 중고 상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트렌비 서비스를 통해 중고 명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우아럭스만의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서비스를 계속 확대하면서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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