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리아, 2년 연속 미래SW인재육성 기부 캠페인 참여

박기록 기자

[디지털데일리 박기록 기자] 채널 연계 전문 소프트웨어기업 ㈜디리아(대표 배현기)는 미래SW인재육성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SW산업협회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미래SW인재육성 기부 캠페인은 모금된 금액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 중 IT 전문가를 꿈꾸는 인재에게 전달해 SW교육비, 자격증 취득비와 같은 IT학습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디리아 배현기 대표이사는 “IT산업은 ‘인재’가 곧 경쟁력이 되는 분야로 회사 안팎으로 인재양성에 늘 관심을 두고 있으며, 좋은 인재를 찾고 또 회사 안에서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하며, “IT에 꿈이 있고 잠재력이 있는 청소년이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꿈을 펼치지 못한다면 이건 사회적으로도 엄청난 손해이다. 따라서 이 기부 행사의 취지에 크게 공감하여 2년 연속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체 기술 기반의 연계솔루션 및 데이터 검색엔진을 보유한 디리아는 다양한 채용 채널을 통해 잠재적인 우수 인력을 선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입사 후 체계적인 랜딩 교육을 비롯해 직무 교육, 기술 교육 등 지속적인 교육계획에 기반한 임직원 역량강화에 힘쓰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인증받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기록 기자
rock@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