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쿠팡 메가뷰티쇼, 전국 메가박스 8개 지점에 버추얼스토어 열어

이안나 기자
영화관으로 간 쿠팡 메가뷰티쇼 [ⓒ 쿠팡]
영화관으로 간 쿠팡 메가뷰티쇼 [ⓒ 쿠팡]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11월 한 달간 ‘메가뷰티쇼’를 열고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혜택과 함께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쿠팡 뷰티 행사다. 이번 행사엔 ▲달바 ▲토니모리 ▲메디필 ▲한스킨 ▲메리쏘드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메가뷰티쇼 행사 기간 고객들은 1+1 특가 판매,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상품 한정 수량을 특가 판매하는 타임어택 행사도 선보인다.

이번 메가뷰티쇼는 쿠팡 앱은 물론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메가박스 코엑스, 강남, 홍대, 하남스타필드, 대전신세계, 대구신세계, 부산대, 전대(광주)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버추얼스토어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메가박스에서 운영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선 QR 코드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3만원 상당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뷰티박스는 쿠팡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 현장 인증 및 와우회원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본품 용량 샘플을 제공한다. 이외 7개 지점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메가박스 매점에서 콜라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팡 측은 “이번 메가뷰티쇼와 메가박스 협업은 ‘메가’ 브랜드명 공통점으로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쿠팡 버추얼스토어를 방문해 색다른 쇼핑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