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정식 서비스 200일 기념 이용자 선물 ‘풍성’

왕진화 기자
[ⓒ위메이드]
[ⓒ위메이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페리아 드 두센티(FERIA DE DUCENTI)’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200일 축하 출석부를 통해, ‘클레멘스의 쿠폰’ 5종과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 외형 ‘200일 기념 하늘 그네’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200일 기념 하늘 그네는 출석 1일차에 지급된다. 클레멘스의 쿠폰은 앞으로 약 한달 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클레멘스의 쿠폰 탈 것과 무기 외형은 각각 7일차와 14일차에 제공된다. 이용자는 8월3일 이후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 탈 것과 무기 외형 합성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클레멘스의 쿠폰 장신구, 방어구, 무기는 9일과 16일, 23일에 추가되는 주차 별 미션을 완수해 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은 강화 실패로 소멸한 희귀 등급 이상 일반 장비를 복구하는데 사용된다. 지난 4월27일 이후 강화에 실패한 아이템이 복구 대상이다.

앞으로 3주간 일일퀘스트 공헌 주화 보상과 일반 던전 사냥 보상, 길드 출석 및 기부 보상을 기존 대비 2배로 주는 이벤트도 일주일씩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격전지와 칸델리움 대공동에서 ‘장미’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루트비히의 장미 행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4월27일 국내 출시 이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