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요기요, ‘빼빼로데이’ 기념 라방 진행 … “1시간 내 배송”

이안나 기자
[ⓒ 요기요]
[ⓒ 요기요]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배달앱 요기요는 매장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빼빼로데이를 준비할 수 있는 방송을 기획했다.

요기요는 모바일 앱 내 ‘스토어 라이브’에서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빼빼로데이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요기요앱 내 스토어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가 선호하는 대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준비했다.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팬덤을 구축 중인 ‘먼작귀(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 시리즈부터 아이돌 ‘뉴진스’가 패키지 전면에 등장한 ‘뉴진스 케이크’까지 다양한 빼빼로 세트 상품을 요기요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토어 라이브는 요기요앱 내 스토어 카테고리 브랜드 상품을 실시간 방송을 통한 구매 후 1시간 이내로 배송해 준다.

이번 빼빼로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2만원 이상 주문 시 7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김원기 요기요 라이브 커머스 사업팀 팀장은 “요기요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념일 하루 전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빼빼로데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와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빼빼로 캐릭터 협업 상품은 요기요앱 내 입점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