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모바일: 아수라프로젝트’ 오늘부터 CBT 진행

문대찬 기자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시뮬레이션역할수행게임(SRPG) ‘창세기전모바일: 아수라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모바일)’가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BT는 4일 오전 11시부터 5일 오후 11시59분까지 약 이틀간 모바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12세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내려받은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이용자는 ‘3장 북극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모바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모바일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코드 5만원권(10명)과 1만원권(50명)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창세기전모바일은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은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정상급 성우진의 풀 보이스를 더해 플레이 몰입감을 높였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