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미디어로그 “‘갤S23FE’ 구입하고 ‘셀로’서 중고폰 추가보상 받으세요”

권하영 기자
[Ⓒ 미디어로그]
[Ⓒ 미디어로그]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미디어로그(대표 이상헌)는 자사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sello)’에서 ‘갤럭시S23FE’ 출시 기념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23FE를 구매·개통한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셀로에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반납하면 판매 대금 외 추가보상 혜택을 최대 5만원 추가 제공한다.

갤럭시S23FE 추가보상 대상 단말은 ▲갤럭시S20 시리즈(S20, S20+, S20 Ultra) ▲갤럭시S21 시리즈(S21, S21+, S21 Ultra) ▲갤럭시S22 시리즈(S22, S22+, S22 Ultra) ▲갤럭시노트20 시리즈(노트20, 노트20 Ultra)다.

셀로는 그동안 중고폰 판매시 모호한 등급 판정과 매입 가격 책정으로 생기는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인공지능(AI) 검수를 통해 검수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한편 검수요원이 직접 재검수하는 등 검수 과정을 이중화했다.

또 직접 중고폰 거래 기계를 찾아가지 않아도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해 우체국 택배를 신청하면 수거 기사가 방문 회수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