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가격구독 서비스에 ‘최저가 알림’ 도입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가격구독 서비스를 개편하며 최저가 알림 기능을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에누리가 출시한 가격구독은 기존 최저가 가격비교에서 진화한 개인화 서비스라는 차별점이 있다. 별도 비용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구독하면 에누리 14억개 쇼핑 데이터에서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확보해 고객에게 전달한다.
에누리는 이번 가격구독 개편을 통해 최저가 알림 기능을 도입했다. 단순히 상품구독만 가능했던 구독 기능에 최저가 알림을 접합했다. 최저가 알림은 ▲구독 또는 알림 설정 시 24시간 이내에 1% 이상 하락 시 안내 ▲지정가 알림 설정 시 지정한 가격에 도달 또는 지정한 가격보다 하락 시 안내 등 총 2가지 경우로 설정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에 대한 최저가 알림을 설정하면 설정한 가격 또는 설정 시점보다 더 낮은 가격에 도달 시 일일이 비교하지 않아도 앱 푸시 또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알림 받을 수 있다.
에누리는 가격구독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총 1000만원 상금을 지급하는 ‘최저가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에누리 회원 대상으로 최저가 구독과 최저가 알림을 설정하면 미션에 참여한 전원에게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구독 4개, 알림 4개 일일 8개까지 제공되며, 최대 e머니 10만점까지 당첨되는 랜덤 상금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닷컴 측은 “바쁜 일상 속 치솟는 물가에 가격을 비교하는 시간을 줄이고 고객들이 원하는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알림 기능을 구축했다”며 “내년에는 AI를 접목시켜 보다 효율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편의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이트댄스 이사회 멤버 "틱톡 유지 위한 거래 성사될 것… 매각 아닐수도"
2025-01-23 15:31:31우리투자증권, 투자매매업 본인가 신청… '금감원, 우리금융 제재 리스크' 회피 자신감 분석
2025-01-23 15:06:06저금리 대출 광고, 무심코 눌렀다 개인정보 '탈탈'…금융범죄 대응법은?
2025-01-23 14: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