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드랩게임즈 신작 ‘롬’,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베타 테스트도 진행 예정

왕진화 기자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레드랩게임즈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의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다.

14일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롬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롬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특별 아이템인 ‘맹세의 반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롬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서는 게임 내 재화,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삼성 아크 모니터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 및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4개 언어로 제공된다. 칼데라스 대륙의 대서사시를 그린 롬 세계관 영상과 각 지역별 테마로 구성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영상, 각 클래스별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현근 PD가 곧 다가올 미디어 쇼케이스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알리는 첫 번째 PD 브리핑을 공개하며 이용자와 소통을 시작할 계획이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