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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매월 지니TV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연다…IPTV 최초

강소현 기자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는 지니 TV에서 매월 새로운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을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협력 브랜드는 전 세계 약 100만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Tripbtoz)’다. 오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 전용관에서 트립비토즈의 다양한 호텔 상품을 예약할시 기존 판매가의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KT는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립비토즈 특성에 맞춰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숏폼 콘텐츠를 제공한다.

앞서 KT는 지난해 12월 연말 시즌에 맞춰 시범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썸플레이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니 TV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50% 할인, 케이크 4000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해당 기간동안 누적 30만 가구의 큰 호응을 얻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이번에 IPTV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지니 TV가 가진 미디어 파워와 파트너사가 보유한 경쟁력 있는 상품의 할인 혜택을 서로 교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약 950만 가입자를 보유한 대한민국 1등 IPTV인 지니 TV만이 가능한 새로운 시도다”라며 “앞으로도 KT는 다양한 이종산업 사업자와의 상생에 힘쓰고, 동시에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지니 TV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인 ‘미디어 포털’에서 제공하는 ▲영화∙TV∙VOD ▲OTT서비스 ▲LIVE채널 ▲키즈랜드 ▲지니앱스 5가지 콘텐츠 전용관과 나란히 단독 메뉴로 노출된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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