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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에 25개씩…SK스토아, 탈모제품 흥행 이어간다

강소현 기자

[ⓒSK스토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스토아는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였던 흑채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이 매 방송마다 평균 판매목표 달성률 115%를 달성하는 등 꾸준히 흥행몰이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비기너스럭(BEGINUS:LUCK) 볼륨 탈모 톡톡’은 헤어 커버 스타일링 전문기업 비지엔에스가 초기 탈모인(BEGINNER)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가발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조상현 대표가 본인의 탈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녹지 않은 파우더 형태 염료를 사용해 검은 물, 검은 가루가 묻어날 수 있다는 흑채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 자체 개발한 특수 용기로 진동시켜 분사하기에 어떤 부위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 기존 흑채 제품은 흔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머리에 분사했을 때 고르지 않다.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 외에도 다양한 탈모 관련 제품이 SK스토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TS트릴리온과 SK스토아가 공동 기획한 ‘임영웅 TS 슈퍼 케라틴 샴푸’와 ‘라메종 블랙에디션 탈모샴푸’를 비롯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모근단 탈모관리 고체 샴푸’, 홈쇼핑 단독 제품인 ‘감쪽이 수제 가발’, 그리고 ‘라라츄 헤어쿠션’ 등 다양한 탈모 관련 상품이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사측은 밝혔다.

SK스토아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26일 오후 7시41분 ‘라메종 블랙에디션 탈모샴푸’, 오는 27일 오전 4시41분 ‘감쪽이 수제 가발’ 그리고 28일 오후 10시41분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 판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SK스토아 신희권 커머스사업 그룹장은 “건조한 가을·겨울철은 ‘탈모의 계절’이라고 할 정도로 탈모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이다”라며 “탈모, 두피 고민을 시작하는 연령대가 점점 빨라지는 만큼 SK스토아는 다양한 탈모 관리 용품으로 고객들의 두피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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