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아임웹, 쇼핑몰 리뷰 서비스 ‘브이리뷰’ 연동

왕진화 기자
[ⓒ아임웹]
[ⓒ아임웹]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인덴트코퍼레이션(대표 윤태석)이 운영하는 리뷰 마케팅 서비스 ‘브이리뷰’를 연동했다고 1일 밝혔다.

브이리뷰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리뷰 수집 ▲리뷰 노출 ▲리뷰 관리 ▲리뷰 마케팅 등 쇼핑몰에 리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약 4800곳의 이커머스 고객사를 보유 중이다. 아임웹에 따르면 브이리뷰는 고객의 구매 의사 전환율을 평균 14.7% 높여주고 있다.

특히, 구매자가 쇼핑몰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알림톡에 답장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리뷰를 남길 수 있다. 소비자가 텍스트, 사진 혹은 동영상을 채팅하듯 입력 및 업로드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쇼핑몰에 리뷰가 게재된다.

아임웹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고객사가 더욱 편리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손쉽게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자체 개발 혹은 연동하며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아임웹은 브랜드의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선보여 고객들이 주도적으로 사업을 설계하고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개발 및 도입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연동 서비스는 아임웹 프로 및 글로벌 요금제 이용 고객부터 사용 가능하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