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무신사 트레이딩, 스타필드 수원점에 ‘잔스포츠’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왕진화 기자
[ⓒ무신사 트레이딩]
[ⓒ무신사 트레이딩]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잔스포츠’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수원점에 열었다.

무신사는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그랜드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 4층에 위치한 잔스포츠 매장은 마트 콘셉트로 구성됐다. 일상 속에서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재치 있게 담기 위해 노력했다. 매장 내부에는 실제 마트를 연상케 하는 냉장고, 상품 진열대, 장바구니 등 특이한 소품이 비치돼 있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을 방문하면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된다.

잔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고 레트로 무드까지 뽐내며 주목받고 있는 잔스포츠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국 내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잔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