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이노그리드-인젠트,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 공동 추진

권하영 기자
[Ⓒ 이노그리드]
[Ⓒ 이노그리드]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와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솔루션 사업 증진을 위한 크로스 세일즈(Cross Sales)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이용 및 클라우드 확산 지원사업 ▲시장 리더십 확보를 위한 인적·기술적 교류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노그리드는 클라우드 사업 전 과정을 수행할 수 있는 원스톱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소프트웨어정의데이터센터(SDDC) 구현이 가능한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인젠트는 금융, 공공, 통신,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 데이터 솔루션, 통합 연계 솔루션, 스마트비즈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의 핵심 제품인 인젠트 도큐먼트는 디지털 기반 최적화된 콘텐츠 통합 중앙관리를 통해 각종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부서함, 개인함, 협업함 등 안정적인 클라우드 문서함으로 문서를 관리하고 공유하며, 사용자별 맞춤형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추후 양사는 정기적인 기술 교류를 통해 상호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솔루션을 중심으로 공동의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