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성장동력 확보”…코리아엑스퍼트, 신입·경력 공채 진행

이안나 기자
[ⓒ 코리아엑스퍼트]
[ⓒ 코리아엑스퍼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코리아엑스퍼트가 비즈니스 플랫폼 강화를 위해 신입·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리아엑스퍼트는 의사결정자동화를 위한 기존 패키지 사업 고도화 외에도 AI·빅데이터 분석, ML옵스(MLOps), 시각화, 클라우드, API 게이트웨이(AMP) 등 기술을 지속 발전시키고 있다. 현재 금융·공공·보험·제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기술력과 비즈니스적 성과를 인정 받고 있다.

이번 채용분야는 ▲IT 솔루션 영업 담당자 ▲DT 솔루션 엔지니어 ▲의사결정자동화 솔루션 엔지니어 ▲JAVA 풀스택 개발자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등이다.

코리아엑스퍼트는 2020년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꾸준히 선정됐다. 임직원 성장·행복을 위한 휴가제도, 팀활성화 지원제도, 경조사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다. 우수사원 표창·포상과 장기근속 포상, 시간외 식대지원, 교육 훈련비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한편, 코리아엑스퍼트는 탄탄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파이코, 클릭 등 글로벌 주요 IT 솔루션 기업 파트너사로서 데이터 분석과 비즈니스 플랫폼 역량을 발전시키고 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