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자랜드 광주하남점, 유료 멤버십 매장 ‘랜드500’ 리뉴얼

옥송이 기자

랜드500 광주하남점 전경. [ⓒ전자랜드]
랜드500 광주하남점 전경. [ⓒ전자랜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기자] 전자랜드가 15일 광주광역시 하남동 소재의 ‘전자랜드 광주하남점’을 유료 멤버십 매장 ‘랜드500 광주하남점’으로 리뉴얼했다고 발표했다.

랜드500 광주하남점은 전자랜드가 지난해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선보인 후 23번째로 선보인 지점이다.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는 회원에게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 및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광주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 주요 제조사별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7가지 가전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5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입학 시즌을 맞아 노트북과 조립PC, 모니터를 최대 50% 할인하고, 갤럭시24 시리즈를 오픈 특별가에 제공한다. 주방 가전 행사 품목 또한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15일부터 4일간 랜드500 광주하남점에서 유료 멤버십 라이트(1만원) 등급 가입 후 매장에 숨겨져 있는 복주머니를 찾으면 생활용품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