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갤럭시S24에서 포켓몬고 해볼까”…나이언틱-삼성 협업 이벤트

문대찬 기자
[ⓒ나이언틱]
[ⓒ나이언틱]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나이언틱’은 삼성전자와 협업을 진행 ‘갤럭시S24’ 시리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에 자사 게임 ‘포켓몬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은 이날부터 3월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포켓몬고 및 다양한 포켓몬을 통해 갤럭시S24 시리즈의 게임 성능과 인공지능(AI) 기능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나이언틱은 갤럭시S24의 더욱 향상된 배터리 전력 효율을 통해 포켓몬고를 보다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또한 해당 운영 기간 삼성 강남의 포켓몬고 게임 내 체육관에서는 별5 레이드배틀이 진행돼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한 팀을 이뤄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포켓몬고 유명 유튜버도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과 현장 게임 배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저조도의 어두운 숲에서는 잠자고 있는 포켓몬들과 갤럭시S24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포켓몬과 함께 찍은 사진은 생성형 편집기능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사진으로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서클 투 서치’ 기능으로 포켓몬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하다.

이밖에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포켓몬고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증정하고, 포켓몬 관련 굿즈인 피규어와 액세서리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체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