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취향 따라 단위와 용량 조절 가능"

옥송이 기자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SK매직]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SK매직]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SK매직이 기능을 강화하고 크기를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와 함께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으로 작아진 크기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로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였다.

성능과 위생, 각종 편의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약 100°C의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했고, 냉각 시스템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위생을 강화하는 한편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다.

출수 용량은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10~50㎖ 단위로 용량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도 있다. 유아수(45~55도), 차(70도), 온수(85도), 고온수(100도)까지 4단계 맞춤 온도를 제공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