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올 패스’ 두 번째 시작…“역대 최대 혜택”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뷰티 올패스는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제안한다.
롯데온이 지난달 처음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는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행사기간이었던 지난달 12일부터 21일까지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으며, 고객 수와 고객 한 명당 구매 금액도 각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 가량 늘었으며,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 크림 상품은 행사 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롯데온은 그동안 뷰티 브랜드에서 받아볼 수 있었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한 행사인 만큼 방문 고객과 매출 등에서 소기의 성과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은 3월 봄과 신학기를 맞아 뷰티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뷰티 올 패스 행사는 혜택 및 행사기간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2시와 오후 12시에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도 지난달 10일간 진행했던 것을 14일로 늘려 준비헀다. 행사를 1차와 2차로 나눠 주차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간절기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와 헤어, 바디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18일부터 24일까지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안한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은 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됐다. 또한,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처음으로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 달에는 봄 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스킨케어 및 색조 메이크업 등 뷰티 상품 구매하고, 본격적인 봄 맞이 외출 및 나들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 1년- 상] 실적 무난했지만 내부통제 문제 심각… 빛바랜 성적표
2024-11-15 15:55:09한싹, 올해 3분기 12억원대 손실…AI 투자·인콤 인수 영향
2024-11-15 15:44:00“금융권 책무구조도, 내부통제 위반 제재수단으로 인식 안돼”
2024-11-15 15:19:319월 국내은행 가계·기업대출 연체율 하락…"분기말 연체채권 정리규모 확대 때문"
2024-11-15 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