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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을 10배 더 쉽게” 야놀자,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이나연 기자
[ⓒ 야놀자]
[ⓒ 야놀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야놀자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5일 공개했다.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세계 여행 정보와 데이터를 야놀자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술로 누구나 여행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이다.

특히 회사 측은 여행 슈퍼 앱에서 글로벌 선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해 온 만큼, AI 기술 기반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여행시장의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을 강조했다.

야놀자는 신규 미션과 함께 새로운 CI도 선보였다.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갈 여행의 무한한 기회와 연결성을 상징한다.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을 더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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