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샥즈, ‘UTMB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 체결

김문기 기자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샥즈(SHOKZ)는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UTMB)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트레일 러닝 대회로 손꼽히는 UTMB 월드 시리즈는 전 세계 모든 러너들의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024년에는 6개 대륙에서 총 42개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샥즈는 UTMB 월드 시리즈의 공식 파트너로서 음악과 함께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오픈형 이어폰을 제공하며 참가하는 모든 러너들의 기록 향상 및 완주 목표에 기여할 계획이다. 제공되는 샥즈 이어폰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거친 산악 지형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에도 최적화됐다. 가벼우면서도 인체공학적인 오픈형 디자인으로 주변 환경이나 상황을 인지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톰 에반스(Tom Evans), 매튜 블랑샤르(Mathieu Blanchard), 애덤 피터맨(Adam Peterman) 등 유명 선수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들을 마련할 예정이다.

데이지 콩 샥즈 국제 마케팅 부장은 “세계 최대 규모의 UTMB 월드 시리즈의 파트너가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귀를 막지 않아 안전한 샥즈 이어폰을 통해 달리면서 들려오는 음악과 자연의 소리, 친구와 가족의 응원이 결승선까지 이끄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권 2024 UTMB 월드 시리즈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에서 ‘Ultra-Trail Mount Yun by UTMB’ 대회로 전 세계 러너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