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고객서비스·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부문 리더 선정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고객서비스관리(CSM) 기업 서비스나우가 다수 시장조사 전문업체 보고서에서 호평 받았다.
서비스나우는 포레스터 웨이브 올해 1분기 고객 서비스 솔루션 부문 보고서와 두개 IDC 마켓스케이프 평가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클 램지(Michael Ramsey) 서비스나우 고객 워크플로우 제품 부문 그룹 부사장은 “조직은 고객 요청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프론트, 미들, 백오피스에 걸쳐 있는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작업을 자동화하는 지능형 셀프서비스 및 지원 서비스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비스나우 CSM은 다양한 산업 분야 조직이 고객 생명주기 모든 측면을 가속화, 자동화, 개선해 신속하고 투명하게 문제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 개 IDC 마켓스케이프 벤더 평가에서도 서비스나우는 리더로 선정됐다. 서비스나우가 선정된 부문은 ▲전 세계 가치 흐름 관리(VSM) 및 애자일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전 세계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 및 IT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다.
파블로 스턴(Pablo Stern) 서비스나우 IT 워크플로우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은 "가치 흐름 관리(VSM)과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는 빠르게 변화하는 역동적인 업무 환경에서 실행력과 퍼포먼스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고 했다.
나우 플랫폼은 지능형 자동화와 AI 역량으로 최고 경영진부터 애자일 및 데브옵스 팀까지 모든 임직원을 연결한다. 이들은 비즈니스 전략과 연계하고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해 기업이 확장성을 지닌 속도, 컴플라이언스, 가치 제공에 우선순위를 둘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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