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유현주 프로와 함께 한 ‘24여름 캠페인’ 공개

왕진화 기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성에프아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024시즌 시작을 맞아 유현주 프로만의 루틴이 담긴 ‘2024 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시즌부터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TO BE THE BEST PERFORMANC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이 일환으로 유현주 프로가 대회 출전하기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과 루틴이 담긴 메인 필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면서 메인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가벼운 운동에서부터 골프 연습까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유 프로의 루틴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여름 시즌 상품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컬렉션은 ▲아노락 점퍼 ▲플리츠 큐롯 ▲반소매 티셔츠 등 여름철 기능성과 스타일 등이 돋보인다. 필드 위 퍼포먼스부터 스포티한 일상까지 모두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제품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최상의 골프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고가 될 수 있는 루틴을 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24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