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플,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문대찬 기자
[ⓒ넥슨]
[ⓒ넥슨]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네오플이 오는 5월12일까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대표작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를 바탕으로 지속 확장하고 있는 ‘네오플 유니버스’에 함께할 전문성과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 모집을 목표로 한다.

네오플은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새로운 인재를 발굴해 기존 라이브 서비스 확대와 ‘퍼스트 버서커: 카잔’, ‘프로젝트오버킬’ 등 신작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기술지원 ▲웹 등 총 6개 직군 대상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이나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 지역으로 나뉘어 모집이 진행된다.

네오플은 지원자 편의성을 위해 입사 지원 페이지에 상세한 직무 소개를 제공하고 자기소개서 항목을 간소화했다. 서류접수는 전용 마이크로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심사, 직군별 사전 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를 거쳐 이르면 6월경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각 전형은 직무 역량을 효율적으로 검증할 수 있도록 직무 특성 및 조직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진행된다.

한편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지급, 조/중/석식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종합건강검진 및 단체상해보험 지원 등 복지혜택을 제공 중이며, 제주 본사에 근무하는 도외 지역 임직원을 위한 주거지원과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의 항공 마일리지 지원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