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위시컴퍼니 ‘바이위시트렌드’ 국내 첫 팝업…“성수동에서 만나요”

왕진화 기자
[ⓒ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위시컴퍼니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글로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웨덴, 베트남, 독일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이위시트렌드의 첫 국내 브랜드 팝업이다.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판매됐던 바이위시트렌드는 팝업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직접 만나며 브랜드 철학과 베스트셀러 바쿠치올 라인 제품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바이위시트렌드 팝업 스토어는 제품 메인 성분인 바쿠치올을 즐길 수 있는 잡화점 콘셉트로 구성됐다. 플레이존과 이벤트존 두 개의 구역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 및 체험을 제공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브랜드 소개 신문을 포함한 바쿠치올 라인 2종의 샘플이 증정된다. 플레이존 메인 공간에는 쉽고 빠른 에이징 케어를 콘셉트로 한 ‘바쿠치올 투고(TO-GO) 자판기’ 체험을 통해 ‘비타민 어메이징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이하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존에서는 바쿠치올 라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팔로우하면 사진 인화 이벤트까지 경험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바쿠치올 3종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코인 지갑, 리유저블 백 등 팝업 한정판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시컴퍼니 브랜드 전략 리더 최정호 수석은 “글로벌 선런칭으로 선보인 바이위시트렌드를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을 포함해 차세대 레티놀로 각광받고 있는 바쿠치올 라인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