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대단하네…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자 2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정관장이 가수 임영웅 모델 발탁 직후 실시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겼다.
이는 전년도 가정의달 프로모션 동기 대비 72% 증가한 수치로, 임영웅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행사에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들이 고루 인기를 끌면서, 8일간 구매건수가 전년도 프로모션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으로, 가정의 달 시즌에도 정관장 스테디셀러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은 자녀들의 부모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구매건수가 급증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전국 정관장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등 임영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굿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 행렬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창출할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정관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뜻 깊은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는 건강 히어로 ‘임영웅’의 멤버스 전용 영상과 광고 메이킹필름을 오늘(2일)부터 공개한다. 메이킹필름을 시청하고 퀴즈 참여 시 정관장 모델 임영웅의 디지털 굿즈인 휴대폰 배경화면 2종 등이 제공된다.
[오징어게임2 이펙트] "물 들어올 때 노 젓자"…LGU+, '핑크가드 팝업' 오픈
2024-12-27 17:40:20MBK '외국인' 논란속, 과거 '한국토지신탁' M&A 사례 재조명… "자금 출처 외국이면 외국인" 판단
2024-12-27 17:05:16[DD퇴근길] "날카로움이 떨어지네"…외신이 본 '오징어게임2'는?
2024-12-27 16:44:01금융권 어두운 전망속 하나·우리금융 부실채권 계열사만 웃음 '활짝'
2024-12-27 16:3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