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포커스미디어, 하나투어와 온·오프라인 통합 디지털 마케팅 협력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하나투어와 여행 콘텐츠 제작·유통을 비롯해 광고 캠페인, 온·오프라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위한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콘텐츠 제작·유통 협력 외에도 포커스미디어의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구축·운영 노하우와 하나투어의 오프라인 인프라와 연계한 사업 협력도 펼칠 계획이다. 양사의 온·오프라인 통합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이번 협업은 디지털 기반 마케팅을 강화하고, 더 많은 잠재고객의 일상에서 하나투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퀄리티 여행 정보와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포커스미디어의 디바이스, 플랫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활용한 B2B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창호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부대표는 "매일 반복해서 머무는 승강기 안팎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여행을 꿈꾸고, 꿈꾸는 여행을 하나투어를 통해 언제든 펼칠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TV 플랫폼 영향력과 기획·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크게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반포자이·도곡렉슬·잠실트리지움 등 권역별 랜드마크 아파트와 최고급 단지인 한남더힐·타워팰리스를 비롯해 공유 오피스, 부산지하철역사, 쇼핑몰 등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 9만1000대를 설치해 구매력 갖춘 시청자 1000만 명을 확보하고 있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