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뉴타닉스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비전…‘닷넥스트 2024’ 개최

양민하 기자
[ⓒ뉴타닉스 닷넥스트 2024 홈페이지]
[ⓒ뉴타닉스 닷넥스트 2024 홈페이지]

[디지털데일리 양민하 기자]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뉴타닉스가 개최하는 ‘뉴타닉스 닷넥스트(.NEXT) 2024’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열린다.

닷넥스트는 뉴타닉스의 연례 글로벌 콘퍼런스다. 올해 닷넥스트 2024에서는 뉴타닉스와 뉴타닉스의 고객사·파트너들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IT 업계 관계자와 전문가들이 모여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 어디서나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실행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분석할 예정이다.

라지브 라마스와미 뉴타닉스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뉴타닉스 리더들이 무대에 올라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생성형 인공지능(AI) 등 최신 뉴타닉스 소식과 혁신에 대해 소개한다.

닷넥스트 2024 참석자들은 최고경영진(CXO), 인프라 및 운영 팀, 클라우드 아키텍트, 플랫폼 엔지니어 등이 어떻게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지에 대한 뉴타닉스의 비전뿐만 아니라,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오늘날 뉴타닉스가 어떻게 비전을 실현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듣게 될 전망이다.

또 다양한 산업의 뉴타닉스 고객사가 연사로 나서 전문가 인사이트, 모범 사례와 함께 뉴타닉스 제품·솔루션을 사용해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배포를 한 단계 발전시킨 경험을 공유한다.

특별 연사로는 소녀나 젊은 여성들의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분야 진출을 지원하는 영국 단체 ‘스테메츠(STEMettes)’ 공동 설립자인 앤-머리 이마피던 박사와 포뮬러원(F1)에서 4번의 월드 챔피언을 거머쥔 세바스찬 베텔 등이 참여한다.

이 밖에도 닷넥스트 2024 행사 기간에는 파트너 관련 라이브 세션, 실습 랩, 교육 과정, 데모 및 다양한 전문가 세션이 진행된다. ▲AI 안전 및 보안 ▲뉴타닉스 ‘GPT인어박스(GPT-in-a-Box)’를 사용해 첫 번째 생성형AI 워크로드 배포하기 ▲(VM웨어의) 브로드컴 인수에 따른 위험 감소를 위한 실질적인 고려 사항 ▲AHV 10주년: AHV 엔터프라이즈 성숙을 위한 주요 기능 및 이정표 등 다양한 주제의 세부 세션이 준비돼 있다.

양민하 기자
ym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