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지원"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 출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세일포인트테크놀로지(이하 세일포인트)가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세일포인트는 '고객 성공 센터(Customer Success Cent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성공 센터는 파트너 및 고객사에 보안 리소스와 맞춤형 온보딩 등을 기반으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도구(툴)를 제공한다.
먼저 고객 성공 코너를 통해 보안 전략을 수립을 위한 안내사항을 소개하고,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에 문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한다. 아울러 온보딩 가이드를 통해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리소스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별한 전략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레디스 블란차르 세일포인트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 성공 센터는 고객들이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스플레이스, 출시 2년 만에 가맹점 수 10만개 돌파
2025-02-24 11:09:48금감원 “올해 국내자본시장 불법행위 엄단”… 수시검사 등 신속한 감독
2025-02-24 10:30:23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맞손…"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 시스템 구축"
2025-02-24 10:29:49단체 채팅방 등에서 HTS· MTS 설치 유도, 100% 사기… 금감원, 악질 금융투자 피해사례 공개
2025-02-24 10:29:28"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