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지원"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 출시

김보민 기자
[ⓒ 세일포인트]
[ⓒ 세일포인트]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세일포인트테크놀로지(이하 세일포인트)가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세일포인트는 '고객 성공 센터(Customer Success Cent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성공 센터는 파트너 및 고객사에 보안 리소스와 맞춤형 온보딩 등을 기반으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도구(툴)를 제공한다.

먼저 고객 성공 코너를 통해 보안 전략을 수립을 위한 안내사항을 소개하고,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에 문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한다. 아울러 온보딩 가이드를 통해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리소스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별한 전략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레디스 블란차르 세일포인트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 성공 센터는 고객들이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