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지원"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 출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세일포인트테크놀로지(이하 세일포인트)가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세일포인트는 '고객 성공 센터(Customer Success Cent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성공 센터는 파트너 및 고객사에 보안 리소스와 맞춤형 온보딩 등을 기반으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도구(툴)를 제공한다.
먼저 고객 성공 코너를 통해 보안 전략을 수립을 위한 안내사항을 소개하고,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에 문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한다. 아울러 온보딩 가이드를 통해 고객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리소스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별한 전략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레디스 블란차르 세일포인트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 성공 센터는 고객들이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S이그나이트 2024] 기업용 AI 지원군으로 C3 AI 선택… “애저 AI 생태계 확장 가속”
2024-11-19 22:30:00[MS이그나이트 2024] "기존 취약점 관리로는 역부족" MS 보안노출관리 솔루션 공식 출시
2024-11-19 22:30:00[MS이그나이트 2024] “AI 더 쉽게 만드세요”…‘애저 AI 파운드리’ 공개
2024-11-19 22:30:00어르고 달래면 내부 소스코드도 술술 부는 AI..."방어 기술, 여전히 부족"
2024-11-19 19:40:58코딩 안해도 API 뚝딱…AI 시대 주목받는 ‘iPaaS’
2024-11-19 19:40:29